본문 바로가기
앤잡러IT정보

인스타그램 방문 확인 하는방법

by 프로앤잡러 IT정보 2020. 1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IT전문 블로거 프로앤잡러 입니다. SNS를 하다보면 누가 나의 계정을 방문했을까 ? 문득 궁금할때가 있으셨을겁니다.저 같은경우에도 봐보니깐 친한 지인분들이 방문해주시는 경우도 많았지만, 모르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사실 인스타그램 방문 확인하는 어플이 있긴한데 오늘은 어플다운로드를 건너뛰고 바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바로 말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스토리를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인스타그램에서 내스토리를 통해 나의 사진 영상을 담을수가 있습니다. 내스토리 같은경우 24시간 이후에 사라지기 때문에 단발성이긴 하지만 효과 또한 뛰어납니다. 

오늘아침에 인스타그램 내스토리에 사진과 영상을 샘플로 찍었는데, 우선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면, 나의사진쪽에 검정테두리가 씌워지게 됩니다. 

자, 오늘아침에 제가 인스타그램(instagram)에 업로드 한 사진 샘플입니다. 

제가 올린 사진및 영상을 본사람이 39명 이있다고 나와있죠?

나의 컨텐츠를 한번이라도 클릭하면 이렇게 뜬답니다. 39명의 명단자들은 볼수없을까?

걱정하지마세요. 그것또한 누가 나의 인스타를 방문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39명이 읽음]을 클릭해주시면,

개인적으로 이름과 아이디가 나와서 제가 블러필터를 적용했지만, 내 인스타그램에 누가 방문했는지 리스트가 나온답니다. 이분들한테 내 사진과 영상을 따로 공유도 해줄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한테 인스타그램 방문 확인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 )

오늘하루 모두들 수고하셨어요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